Web Analytics

박람회 소식

박람회 소식

박람회 소식
설명
제목 ‘2025 파이널 고양 가구엑스포’, 11월 킨텍스서 개최, 겨울 인테리어 트렌드 한눈에

본문

844651_121736_4538.jpg


[공감신문] 이상민 기자=겨울의 시작을 앞두고, 국내 최대 규모 가구·인테리어 전시회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2025 고양 가구엑스포’가 오는 11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엑스포가 주최하고, 고양특례시가 후원한다.



‘11월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주제로 한 이번 가구박람회는 한 공간에서 혼수가구·입주가구·가정용가구, 그리고 생활가전·주방용품·침구·인테리어소품까지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복합 전시회다. 특히 LG가전할인행사를 비롯해 가구할인행사, 가전할인행사, 인테리어소품할인행사 등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 개최는 연말을 앞두고 혼수나 이사, 집 단장을 준비하는 실수요층에게 최신 리빙 트렌드와 프리미엄 가구 전시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입주박람회, 혼수박람회, 인테리어전시회의 성격을 모두 갖춘 이번 행사는 가구 브랜드 비교와 디자인 가구 쇼핑, 인테리어 가구 추천까지 한곳에서 가능한 올인원 전시로 주목받고 있다. 행사장 내부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진 킨텍스 전시 인테리어와 체험형 이벤트 부스로 구성된다.


LG가전 신제품 전시존, 혼수가구할인행사, 입주가구할인행사, 가정용가구할인행사, 생활가전할인행사 등이 준비되어 실속 있는 구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이벤트로 사전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 증정 및 크리스마스 트리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시회 홈페이지에서는 무료관람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시 현장 대기 없이 빠른 입장이 지원된다.


킨텍스 전시장은 지하 주차장과 연결되어 접근이 편리하며, GTX 킨텍스역에서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주최 측은 “2025 고양 가구엑스포 & 홈앤리빙 더쇼는 단순한 전시회를 넘어, 최신 가구 트렌드와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동시에 제시하는 리빙 종합 박람회로 기획됐다”며 “연말 집단장 시즌을 맞아 실질적인 가구 구매 팁과 합리적인 가구·가전 할인 행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